eskincurelogo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일간리더스경제] 스킨큐어(Skincure), ‘미스 글로벌 2019’ 대회 공식 후원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2-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


자연주의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킨큐어(대표이사 김명옥)가 '미스 글로벌(MISS GLOBAL) 2019’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2012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미스 글로벌’ 대회는 최근 필리핀 마닐라에서 6회차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미스 글로벌’은 “Empowering Women, Embracing Cultures, Embodying the Beauty Within”이라는 모토로 전 세계 여성들의 외적인 아름다움을 넘어서 문화를 전파하고 여권 신장의 가치를 전하는 권위 있는 미인대회다. 18세부터 35세의 전 세계 여성이 참가할 수 있으며 대회 우승자는 글로벌 리더이자 문화적 다양성을 대표하며 국제 친선 활동을 펼친다.

 

공식 후원사로 지정된 스킨큐어는 '자연이 물든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식물 에너지를 전하는 자연 유래 코스메틱 브랜드다. 다양한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을 기반으로 한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기존 화장품에 널리 쓰이는 모든 유해물질을 배제하고 소비자의 피부와 건강, 그리고 환경을 생각해 만든 자연 그대로의 ‘착한 화장품’을 ‘정직한 고집’으로 만들고 있다.

 

이번에 협찬한 스킨큐어의 하이엔드 브랜드 ‘스템셀로(STEMCELLO)’는 프리미엄 원료와 첨단기술이 만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스템셀로 ‘리바이탈라이징 아디포셀 바디쉐이퍼’는 식물유래 지방세포 관련 성분인 ‘이소람네틴’ 함유로 매력적인 바디라인을 가꿀 수 있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는 빠른 흡수는 기본이고 피부 탄력과 부드러운 피부결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천연에서 얻어진 어떠한 물질도 인공 합성된 물질보다 유익하다’라는 모티브로 식물 에너지를 전하는 브랜드 ‘산다화(SanDaWha)’의 화장품도 전달되었다. 안정화된 비타민C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를 사용한 산다화 ‘비타민C 화이트닝 에센스’, 무기색소로 만든 산다화 ‘카멜리아 립스틱’, 아이와 함께 사용하는 순한 썬스틱인 산다화 ‘내추럴 액티브 썬스틱’를 비롯해 산다화 ‘순한 썬블럭 미백 세럼’ 산다화 ‘아쿠아 프레시 토너’, 산다화 ‘리뉴 리포좀 크림’, 노스테 ‘멜라노 아이크림’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함께 협찬했다.

 

한편 스킨큐어는 2월을 맞이하여 공식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산다화 마스크팩, 노스테 아이크림 프로모션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기획전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출처 - 일간리더스경제 (http://leaders.asiae.co.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